티스토리 뷰

박명수는 희극인 출신의 방송인으로 아주 오랫동안 전성기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고의 전성기는 유재석과 함께 했던 무한도전이었다고 할 수 있는데, 그 캐릭터가 각인이 되어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명수는 라디오뿐만 아니라 MC, 진행, 게스트 등 다양하게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명수 프로필
박명수 나이는 1970년 8월 27일생입니다. 박명수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이며 초등학교 4학년에 서울로 이사 와서 방화동에서 성장을 했습니다. 박명수는 개그맨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1999년에 가수로 데뷔를 하기도 했으며, 2006년부터 무한도전에 출연을 하여 호통개그로 전성기를 보내게 되지요. 지금 박명수의 별명도 거의 무한도전에서 활동을 할 당시 별명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명수 부인(아내) 한수민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방송에도 박명수와 함께 자주 출연을 했는데요. 예쁜 외모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직업이 무려 의사라는 것입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나이는 1978년 12월 17일생으로 학력은 현대고등학교 졸업 후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학사입니다. 현재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해바라기 의원 원장인데요. 병원은 피부과입니다.

 

 


두 사람은 2008년 4월 결혼을 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박민서가 있습니다.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은 부동산으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부동산 투자로 높은 수익을 얻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이 결혼을 할 당시 처가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요. 박명수는 라디오에서 청취자와 상담을 하는 도중 자신이 처가의 반대에 부딪히고 결혼에 골인을 한 것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명수 : 제 와이프가 저 때문에 꿈을 잠깐 포기하게 됐다. 그래도 결혼하고 나서 다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제수씨 되실 분도 지금은 잠씨 꿈을 접게 됐지만 결혼하고 안정되면 다시 또 공부하면 된다. 순서가 바뀌었을 뿐이지 어차피 할 거다.

 

 


박명수 : 저는 이 프러포즈를 못해서 지금도 욕을 먹고 있다. 저는 양가의 반대가 심해서 프러포즈를 할 겨를이 없었다. 그것을 잘 이겨내서 여기까지 와서 잘 살고 있다.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 사이에는 딸 박민서가 있는데요. 박명수 딸은 예원학교 한국무용과를 졸업하고 선화예고 무용부 한국무용과에 합격을 했습니다. 박명수는 2021년 12월 너튜브 할명수에서 민서의 키가 166cm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명수는 큰 논란 없이 꾸준히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아내 한수민과의 결혼 이후 오히려 더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박명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활동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