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이동건이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동건은 돌싱 4년 차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인데요. 예고편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동건은 집에서 혼술을 하고 외식을 나가서 지인을 만나는 모습 등 일상생활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인데요. 이동건 어머니도 스튜디오에 출연을 하여 아들의 일상을 관찰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동건은 딸과 연락을 하는 모습도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동건이 전부인 조윤희와 이혼을 했지만 딸에 대한 사랑과 누구보다 크게 보였습니다. 배우 이동건과 배우 조윤희는 드라마를 통하여 인연을 맺고 그해 결혼을 하여 딸 로아를 낳았지만 2020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동건 프로필
이동건 나이는 1980년 7월 26일생입니다. 이동건은 1998년 가수로 먼저 데뷔를 했고, 이후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됩니다.

이동건 전부인(전아내) 조윤희 결혼 이혼
이동건 전아내 조윤희 나이는 1982년 10월 31일생입니다. 배우로 데뷔는 2002년 시트콤 <오렌지>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 각자 여러 스캔들을 겪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를 만나면서 이전의 무수한 열애설을 무마시킬 정도로 빠른 결혼을 했습니다. 2016년 3분기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하여 커플로 인연을 맺었으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연애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결혼 발표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임신 소식까지 알리면서 팬들을 놀라게 했지요. 결혼을 한 이후 두 사람의 모습은 너무나 행복해 보였습니다. 가족이라는 소중한 울타리 속에 여러 인터뷰를 통하여 안정적인 시간을 보낸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이동건 : '이제 아빠다 이런 것들이 머릿속에 각인이 된 것 같다. 인기를 얻고 좋은 작품에 멋지게 나오고 보다 열심히 일하는 존재여야 한다는 것을 제가 아이를 딱 안는 순간 느꼈다. 모든 아빠들이 그렇지 않을까 그렇게 미친 듯이 3년을 뛰어온 것 같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인 2020년 5월 22일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각자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여 서로를 응원하고 언급하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혼 소식은 대중들에게 충격적으로 다가왔지요. 이동건 전부인 조윤희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두 사람이 결혼 초기부터 성격 차이로 갈등을 겪었다고 합니다.

 


결국 결혼 3년만에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하게 된 것인데요. 딸에 대한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게 되었고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조윤희는 이동건과 이혼 이후 <내가 키운다>에 출연을 하여 싱글맘으로 육아를 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로아 아빠(이동건)에 대한 언급도 하면서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것에 대해서 대중들의 많은 공감을 받았습니다.

 

 

이동건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해서도 딸 로아에 대한 사랑을 보여줄 것 같은데요. 이동건이 딸 바보의 모습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동건: '이혼한 순간부터 나는 매주 일요일 로아를 무조건 만났다. 난 아빠일 뿐이니까 열심히 서포트해서 행복하게 크는 모습을 보고 싶다'

 

두 사람이 비록 이혼은 했지만, 딸 로아에게 좋은 부모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동건이 미우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지켜보며 응원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