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채영은 바비 인형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오랫동안 인기 배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채영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예능이나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고, 최근에는 작품도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한채영이 아직까지 미혼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배우 김사랑과 한채영을 헛갈려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채영은 국적이 한국이 아닌 미국이라는 특징도 있습니다.

 


한채영 프로필
한채영 본명은 레이첼 킴입니다. 한채영 한국명은 김지영이며 한채영 나이는 1980년 9월 13일생입니다. 한채영 국적은 미국 국적이며 한채영 키는 168cm입니다.

한채영 고향은 인천에서 태어난 대구 출신인데요. 대구 지산초등학교와 경화여자중학교 그리고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나왔고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출신입니다.

 


한채영 데뷔는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를 통해서 데뷔를 했는데요. 당시 이국적인 외모와 바비 인형과 같은 외모, 글래머스한 몸매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채영은 인천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유년기를 보내다가 중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고, 미국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미국으로 귀화를 했습니다. 한채영은 한국계 미국인 배우입니다.

한채영은 한국으로 여행을 왔다가 우연히 인사동에 있던 코미디언 전유성 가게에 갔는데 전유성에게 스카웃 되어 전 매니저와 연락이 닿아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된 것입니다.

 


한채영 연기력 논란
한채영은 너무 예쁜 배역만 해왔던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배우라는 정체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연기력에 대한 평가는 아직까지 미묘하기 때문입니다. 데뷔 초에 한채영은 교포 출신이다 보니 발음이 어색했고, 연기에 대한 이해도와 경험도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의 작품을 보면 바비인형을 닮은 외모와 몸매로 주목을 받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채영은 과거 러시 앤 캐시 대출 광고를 찍다가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사채가 문제가 되던 시기였는데 러시 앤 캐시 광고를 찍으면서 사채영이라는 불명예스러운 별명을 가지게 된 것입니다. 이때 논란이 되었기 때문에 이후 연예인들은 사금융에 관련된 광고를 최대한 하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채영 남편 결혼
한채영 남편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채영 결혼은 2007년에 했는데 당시 훈남 사업가 남편과의 결혼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한채영은 결혼 17년 차라고 하는데요. 최근 방송에서 결혼 17년 차가 되니 베프같이 산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채영 남편과 결혼, 프러포즈에 대한 이야기가 항상 나오기도 하는데 당시 한채영의 프러포즈가 엄청난 화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한채영은 결혼할 당시 남편에게 5억 원의 다이아몬드와 2억 원 상당의 외제차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훈남 남편의 플렉스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한채영은 동상이몽에 출연을 하여 결혼 생활, 남편과 10살 아들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요. 현재 배우에서 엄마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한채영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채영이 배우로 그렇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바비인영 외모와 몸매는 한채영 이후 언급되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바비인형 외모하면 한채영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네요. 한채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과 꾸준한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