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사랑은 4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사랑은 TV조선 <복수하라>를 통하여 시청자들을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김사랑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김사랑 프로필

김사랑 나이는 1978년 1월 12일생입니다. 김사랑 고향은 서울 양천구이며, 김사랑 키 173cm 학력은 용인대학교입니다. 김사랑 데뷔는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당시 미스코리아 미로 뽑힌 사람이 바로 손태영입니다. 김사랑은 공인된 미모와 몸매가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엄청난 동안으로 꼽히는 방부제 미모의 여자 연예인 중 탑으로 꼽히고 있지요.



김사랑 연기력 논란

김사랑이 아쉬운 것은 오랫동안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했지만 연기력에 큰 발전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흥행작품이 많이 없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출연편수가 점점 줄어든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김사랑을 다시 배우로 재기시켜준 작품이 있는데요. 바로 현빈, 하지원 주연의 <시크릿 가든>입니다. 시크릿 가든이 대히트를 치면서 그 안에서 나름 중요한 배역을 맡아 연기했기에 김사랑의 대표작이 되었지요.



김사랑 결혼 생각

김사랑이 방송 활동을 하면서 가장 크게 났던 열애설이 박지성과의 열애설이었습니다. 당시 언론 뉴스를 통하여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는데요. 사실 여부는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기사를 통한 루머일 가능성도 크지요. 두 사람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터무니 없는 소리>라며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김사랑이 결혼을 했거나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김사랑은 아직까지 미혼이며, 연예인과 공개적인 열애도 한 적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사랑은 방송을 통하여 자신이 미혼을 유지한 이유를 몇 번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5년 인터뷰 중 <주변에서 다 결혼을 말린다. 차라리 아프리카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지 결혼은 비추한다더라. 남자 분들은 여자가 무조건 손해라고 이야기 하더라. 안 그래도 그런 쪽으로 급한 성격이 아닌데 이 사람들 말을 들어도 될까 생각한다>



<너무 세상에 찌들어 있는 것 같은 남자를 안 좋아 한다. 순수한 마음이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순수하면서 지혜롭고 이런 사람을 좋아한다>



<물론 결혼할 사람이 생긴다면 진지하게 고민해 볼 것 같다. 상황이 맞아진다면 서로를 알아가며 순조롭게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일단 순수하면서도 지혜로운 사람이 좋다. 또한 나를 많이 사랑해준다면 평생 같이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 주위에서 좋은 분을 소개시켜주겠다고 조언을 해주는 분들도 있는데 생각만큼 이성을 만나는데 있어서 타협이 잘 안되는 것 같다. 그래서 지금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든다>



<아직 내가 철이 없는 것 같다. 뭔가 특별한 인연을 통해 만나고 싶다>


김사랑의 이런 인터뷰를 본다면 정말 사랑하고 마음에 드는 남자를 만나지 않는 이상 결혼을 쉽게 결단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배우로서 일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은 결혼보다 일을 중요시하는 것 같네요.



40대의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김사랑이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이 다소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은데요. 결혼은 하고 싶다는 의지만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결혼을 하는 것보다 혼자인 것이 오히려 행복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무튼 김사랑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보여주길 기대하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