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경표는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고경표 프로필

고경표 나이는 1990년 6월 11일생으로 학력은 인천남고등학교입니다. 고경표 키는 185cm이며, 데뷔는 2020년 KBS2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2 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경표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이며 2년만에 JTBC 드라마 <사생활>로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고경표는 YG 엔터테인먼트에서 2년간 연기연습생으로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연기자로 데뷔를 하는 것은 쉽지 않았고, KBS2 정글피쉬2 오디션에 합격을 하면서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지요.


고경표 SNS 논란 이유

고경표는 SNS에서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많이 언급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몇 가지 사례를 이야기하자면 블랙넛이 여성혐오 논란으로 비판을 받고 있을 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넛의 노래가 좋다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되었지요.



그리고 2015년 11월에는 도리화가 시사회 현장에서 류승룡이 수지를 보러 촬영이 없어도 현장에 갔다. 여배우의 덕목은 기다림과 애교다 등의 발언을 해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고경표는 페이스북에 <너무 나대서 불편하고만>이라는 글과 함께 tvN 초인시대에서 응답하라 1988을 풍자하는 유병재에 대해서 비난조의 글을 게시하게 됩니다. 이것 역시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고경표는 SNS로 안 좋은 면만 많이 알려져 있던 것 같습니다. 이를 의식하듯 고경표는 꽃보다 청춘에 출연을 하여 <너무 죄송하다. 꽃청춘처럼 좋은 프로그램에 나는 자격이 없는 것 같다. 당시 언행이 너무 창피하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고경표는 응답하라를 통하여 인기 스타가 되었고, 이제 주연급 배우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연기에 대한 평가도 좋은 편이라서 고경표에 대한 앞으로의 기대감도 상당한 것 같은데요. SNS를 통하여 논란만 되지 않는다면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 사랑 받는 배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드라마 <사생활>로 컴백하여 소녀시대 서현과 호흡을 맞출 고경표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경표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