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지현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드라마의 관심에 자연스럽게 박지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지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박지현은 송중기(진도진)과 묘하게 엮이면서 긴장감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진도진이 박지현(모현민)을 선택하지 않은 것을 두고 시청자들은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극 중 돈이면 돈, 미모, 몸매 모두를 갖추고 있는 모현민을 선택하지 않고 대립하는 구도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배우 박지현은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하여 단숨에 주목을 받으며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박지현 프로필
박지현 나이는 1994년 11월 26일생입니다. 박지현 고향은 강원도 춘천이며 박지현 키는 167cm입니다. 박지현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인어학과이며 데뷔는 2014년 단편영화 <진심>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지현은 2018년 공포영화 <곤지암>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인기 이유 박지현이 출연한 영화 곤지암의 박지현 등장분의 짤들이 돌아다니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지현 <재벌집 막내아들>
박지현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다소 단편적이고 진부할 수 있는 재벌 3세 캐릭터에 입체감을 주고 다른 이들의 비난이나 호기심 어린 시선들을 다 돌파하며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는 캐릭터를 맡아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서 맡은 재벌 캐릭터를 너무나도 잘 소화해냈기 때문에 <재벌집 막내아들>에 캐스팅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박지현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현성일보 사주의 장녀 모현민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모현민(박지현 역)은 순양 그룹과 엮이기 시작하면서 진성준(김남희)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정략결혼을 엎자고 제안하는 등 앞으로 진도준(송중기)과의 관계가 관심을 모으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지현은 당차고 이기적인 모습의 모현민과 높은 싱크로율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재벌가 여성답게 화려하고 고혹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박지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박지현 SNS에 사진들도 큰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박지현은 너무나 예쁜 외모와 몸매들이 주목을 받으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하여 단숨에 주목 받는 스타 배우로 성장을 한 박지현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배우들에게는 평생 자신을 대표하는 대표작이 따라다니게 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어쩌면 앞으로 박지현을 대표하는 대표작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