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부선은 이재명 지사가 대법원 판결 무죄를 받은 후 SNS를 통하여 자신의 심정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부선은 2년 전 이재명 경기지사와 스캔들에 휩싸였던 적이 있지요.



두 사람은 상반된 의견을 내세우며 대립하고 있으며, 상반된 의견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김부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부선 프로필

김부선 본명은 김근희입니다. 김부선 나이는 1961년 7월 10일생으로 고향은 제주도입니다. 김부선 딸 이미소이며, 김부석 학력 대정여자고등학교입니다. 김부선 데뷔는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로 데뷔를 했지요.



김부선 결혼 남편 유무

김부선 딸 이미소는 김부선과 마찬가지로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부선의 인생은 파란만장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딸 이미소를 혼자서 낳아 키웠기 때문입니다.



김부선은 미혼모로 딸 이미소를 낳았는데요. 김부선 결혼은 정식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김부선 이혼, 김부선 전남편, 김부선 남편 등의 용어는 적절치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부선은 1988년 아이를 낳게 되는데요. 당시 결혼도 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김부선 전남편 그러니까 딸의 아버지에 대해서는 한번도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김부선이 딸 이미소를 낳자마자 그 남자는 바람같이 사라졌고, 김부선이 홀로 딸을키우게 됩니다.



<늘 저를 닮은 딸을 낳고 싶어했어요. 그런데 적작 제가 임신을 하자 오히려 저를 피하는 거였어요. 알고보니 원래 이혼했다는 말은 거짓말이었고 본처가 있는 유부남이었죠>



<열아홉 섬소녀가 서울에 올라와 세속적인 것에 눈을 떴어요. 그리고 돈 많은 남자와 잘 살아보겠다고 하다가 깨진 거죠. 그런 달콤한 유혹, 그걸 싫어할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친정 엄나는 원래 첫번재 남편과 아들을이 제주 4.3 사건때 총살되었고 그후 새로운 남자를 만나 결혼하면서 이제까지 과거를 숨기며 살았다고 했어요>



<그때 엄마의 고백을 듣고 내가 스물여덟 살이나 먹었는데 애 하나 못키울까라는 용기를 얻었어요. 엄마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아파요>



김부선은 친정 어머니 덕분에 미혼모로 살아가게 될 용기를 얻게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부선이 성장해온 환경 때문인지 성격이 투쟁적으로 변한게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아파트 관리비 사건 그리고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스캔들 사건에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않고 피력하는 모습에서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김부선은 정치적인 자신의 발언을 서스럼없이 SNS에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과 대립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 논란에 휩싸이며 대중들의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김부선의 배우 활동도 딸 이미소의 배우 활동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는 생각에 안타까움이 드는 것 같은데요.


김부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영화 또는 드라마를 통하여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