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누션은 1990년대에 인기를 끌던 힙합 그룹으로 힙합 1세대라고 불리며 대한민국 힙합 그룹 중에서 최다 판매량을 보유 중인 그룹입니다. 지누션은 미국인인 지누와 션으로 구성된 힙합듀오인데요. 현재 YG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으로 아직까지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션은 배우 정혜영과 결혼하며 최수종, 하희라에 버금가는 잉꼬부부로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누 역시 YG엔터테인먼트 이사로 활동을 하면서 후배 가수들을 양성하는데 힘을 쓰고 있지요. 최근 지누가 재혼을 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누 프로필
지누 본명은 김진우로 지누 나이는 1971년 10월 23일생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는데요. 지누의 가족 이력 중에서 특이한 점은 외종조부가 바로 세계적인 예술가 백남준입니다. 지누 외할아버지의 동생이 백남준 선생이지요.

 


지누는 재미교포 2세로 초등학생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는데요. 지누션에서 보컬 및 서브래퍼를 맡았고,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능력이 탁월하여 지누션 활동 이외에 지누션을 비롯한 뮤직비디오 감독 및 조연출을 맡기도 했습니다. 지누는 미국 시민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누 결혼 이혼이유
지누는 한 번의 결혼을 한 적이 있습니다. 지누가 결혼을 했고,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워낙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 이유는 공개 연애를 했고,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결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지누 전부인(전아내)는 배우 김준희로 2006년 5월 14일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소문난 잉꼬부부로 한동안 좋은 결혼 생활을 이어갔는데요. 결혼한 지 2년 만인 2008년 이혼을 하면서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지누와 김준희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준희 역시 재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만큼 지누 역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지누 부인(아내) 결혼 이유
지누는 2021년 초에 13세 연하의 변호사 임사라와 재혼을 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임사라 변호사 나이는 1984년생으로 법률사무소림 대표변호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사라는 상당한 미모를 가진 변호사로 2018년 배우 곽도원의 1인 기획사 오름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 곽도원에 대한 미투가 제기되자 직접 허쉬 사실 유포를 하는 행위는 미투 운동을 훼손한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임사라는 연예계 많은 이들과 친분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것이 지누와의 인연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임사라 변호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하여 <기다려온 인생의 반쪽을 찾아 한 가족을 이루게 됐다>며 지누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식은 해외에 있는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때가 오면 가족끼리 조촐히 식사하는 자리로 대신할 예정이다. 늘 좋은 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현재 임신 사실을 밝히기도 했으며, 지누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누가 한 번의 결혼 실패를 했지만 더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한 과정이었다고 생각하고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