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흥미진진news

강병규 결혼 이유 근황

성글라스 2021. 1. 15. 22:42

프로야구 선수 출신으로 방송인으로도 큰 성공을 거둔 강병규는 여러 구설수에 휘말리며 최근 방송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하여 다시 활동을 재기하나 했는데 유튜브 활동도 현재 중단한 상태이지요.

 


강병규 프로필
강병규 나이는 1972년 6월 30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이지요. 강병규 학력은 성남고등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입니다. 강병규는 1991년 고졸 연고구단 자유계약 선수로 현재 두산, 당시 OB베어스에 입단을 하게 됩니다.

 


강병규는 야구도 상당히 잘했습니다. 성남고 출신인데, 성남고 우완 에이스로 활약을 했지요. 1990년 제20회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전 경기 완투하는 투혼으로 성남고를 결승까지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1991년 신인 지명에서 LG와 OB가 모두 강병규를 1차에 지명을 했고 결국 제비뽑기로 결정하여 OB에 입단을 했다고 하지요. 하지만 프로에서는 그렇게 위협적인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통산 성적이 56승 63패로 패가 승보다 많지요. 하지만 시즌 10승을 두 번이나 기록했다는 것을 위안 삼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위협적인 투수는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형편없는 실력의 선수는 절대 아니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고교시절 몸을 혹사한 것이 프로에 와서 실력하향이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됩니다.

 


강병규 방송 성공
강병규는 방송인으로 상당한 인기와 성공을 했습니다. 두산 베어스시절인 1999년 출발드림팀에 나왔는데, 당시 개그맨 뺨치는 입담과 준수한 외모 덕분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이 방송을 통하여 연예계 진출 제의를 여러번 받았고 야구선수 은퇴 후 시트콤으로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뛰어난 방송 센스와 입담을 가지고 있었던 강병규는 완벽히 방송 체질이었고, 주말 버라이어티 MC를 마트면서 단기간에 성공적으로 연예계 진출을 하게 됩니다. 최근 서장훈이나 안정환이 스포츠스타 출신으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지만, 입담이나 방송 센스는 강병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병규의 활약은 대단했다고 할 수 있지요.

 


강병규는 무한도전의 초창기 시절 표영호의 자리에 강병규가 맡을 뻔했습니다. 당시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당시 출연 중인 비타민의 녹화 시간과 겹쳐 무모한 도전의 출연을 포기했다고 하지요. 만약 무한도전에 강병규가 출연을 했었다면 그의 인생이 어떻게 달라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강병규 활동 중단이유
강병규는 이병헌과의 갈등, 사기, 협박 등등 여러 구설수에 휘말리며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사실 강병규는 여러 사건이 한 번에 휘말리면서 자신이 변호할 틈도 없이 추락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직까지도 강병규의 여러 사건의 사실 여부가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다고 할 수 있지요.

 


강병규는 이병헌과의 갈등이 있을 때에 자신에 대해서 폭로하던 김용호 기자의 전화 번호까지 털어버리는 등 트위터로 역관광을 먹인 적이 있으며, 유튜버에서도 김용호 기자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지요.

 


연예인으로서 더이상 잃을게 없었던 강병규라서 그런지 온갖 욕설을 다 내뱉었다고 하지요. 아무튼 강병규는 이런 논란 때문에 현재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데요. 방송 활동 공백에 강병규 결혼, 강병규 이혼 등의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강병규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강병규는 전 야구선수 박철순의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하여 근황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저는 잘 버티고 있다. 버티는 게 이기는 거니까>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어떤 스포츠선수 보다 방송 센스가 있고 입담이 좋았던 강병규. 여러 논란에 휘말리지만 않았더라도 지금쯤 최고의 방송인으로 안정환, 서장훈을 능가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편으로서는 안타까운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강병규가 어떤 모습으로 다시 활동을 재기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