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S 출신의 배우 유진은 남편 기태영과 함께 현재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SES는 걸그룹 1세대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엄청난 변화를 준 인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유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진 프로필

유진 나이는 1981년 3월 3일생으로 서울 출신입니다. 유진 키는 161cm이며 자녀로 딸 김로희, 딸 김로린이 있습니다. 유진 데뷔는 1997년 SES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유진은 SES 데뷔 당시 외모 하나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원조 요정 SES의 비주얼 멤버로 전성기 시절 그 인기는 대단했지요.



유진 어린시절

유진은 괌에 자리를 잡은 큰아버지의 제안으로 초5학년 때에 괌으로 가족 모두 이민을 가게 됩니다. 괌으로 이민 오기 전에 유진의 부모님은 한국에서 하이델 치킨이라는 가게를 운영했는데, 괌에서도 하이델 치킨점을 차렸다고 하지요.



SES에 데뷔를 하고 난 뒤에 괌 하이델 치킨집은 유진네 치킨집으로 상당히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2002년 가게에 불이 나는 바람에 그 충격으로 가게를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 남편 기태영 결혼

유진 남편 기태영 나이는 1978년 12월 9일생입니다. 유진보다 3살 연상으로 기태영 학력은 압구정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기태영 데뷔는 1997년 KBS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인컴퍼니입니다.



유진 기태영은 2009년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을 하면서 이를 계기로 유진과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이어서 교제를 이어오다가 2011년 결혼을 했지요.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는 같은 교회에 다니는 빅뱅의 멤버 태양이 축가를 불렀는데요. 지구용사 벡터맨의 주제가를 개사하여 노래를 불러 결혼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지요.



기태영 본명은 김용우인데, 1990년대에 TV에서 방영했던 특촬물 지구용사 벡터맨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기태영이 벡터맨 출신이다보니 태양이 벡터맨 주제가를 개사하여 노래를 부른 것이지요.



유진은 기태영과 결혼 이후에도 드라마와 영화에 꾸준히 출연을 하면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여전히 SES 당시 활동하던 예쁜 외모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진은 결혼을 하고 자녀를 낳은 후 마음 가짐 역시 많이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자식을 키우며 부모님 생각을 많이 하게 됐다. 어머니가 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달았다>


유진이 남편 기태영과 함께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