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현쥬니가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쥬니는 가수로도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배우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었는데요. <엄마는 아이돌>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쥬니 프로필
현쥬니의 본명은 현쥬니인데요. 아무래도 흔하지 않은 이름이라 예명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쥬니라는 이름은 성이 현씨고 이름이 쥬니인데요. 할아버지가 작명소에서 지어온 한글 이름입니다.

 


학교 다닐 때에는 출석부를 보는 담임선생님마다 현쥬니가 누구야 너 뭐 엄마 아빠가 외국 사람이야?라고 물으셨다고 합니다. 현쥬니 나이는 1985년 8월 1일생으로 주안 쥬니라는 예명으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현쥬니 학력은 서울 종합예술 실용학교이며 데뷔는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쥬니는 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지만 꾸준히 음악 활동을 했었는데요. 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밴드 활동을 했고, 4인조 여성 밴드 벨라마피아의 보컬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현쥬니는 베토벤 바이러스, 아이리스, 태양의 후예 등 인기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며 인지도를 쌓았고 가수 출신인 만큼 다양한 음악 예능에 출연을 했습니다.

 


현쥬니 남편 결혼
현쥬니는 2012년 12월 2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괌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1년 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약 1년 반 동안 교제를 했습니다.

 


현쥬니는 원래 2012년 가을에 결혼을 할 예정이었지만 드라마 <울랄라부부>에 출연을 하면서 겨울로 미루게 되었는데요. 현쥬니와 남편 사이에는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현쥬니는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을 하여 결혼 한 지 10년 차 되고 아들은 초등학교 2학년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진한 화장과 살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현쥬니의 외모는 많이 달라 보였는데요. 이 때문에 성형을 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을 보니 옛날 얼굴 그대로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현쥬니는 <엄마는 아이돌>에서 보컬과 댄스 레벨 모두 하를 받으며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는데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현쥬니가 어떻게 점점 발전해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