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링컨 에비에이터는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링컨 올뉴 에비에이터가 3월에 국내에 출시가 되는데요. 대형 SUV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는 가운데 링컨 에비에이터의 출시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링컨 올뉴 에비에이터 디자인

링컨 에비에이터는 그동안 럭셔리 대형 SUV의 컨셉을 가진 모델입니다. 외관에서 내관까지 모든 부분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느낌을 들게 만드는데요.



세련되고 우아한 차체의 외관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링컨의 새로운 그릴 디자인에서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는 LED 헤드램프, D필러까지 통일된 윈도우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거대한 항공기가 비행하는 모습에서 그 영감을 찾아 녹여냈다고 하는데요. 헤드램프에서 시작한 벨트라인은 수평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전면 유리와 바디 루프까지 이어진 날렵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링컨 올뉴 에비에이터 제원

올뉴 에비에이터의 파워트레인은 3.0L V6 트윈 터보차저 엔진으로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57.7kg.m을 발휘합니다.후륜 구동 베이스의 10단 셀렉트 시프트 자동변속기를 통하여 퍼포먼스 주행을 선보입니다.



각종 안전사양과 편의사양 역시 에비에이터의 장점 인데요. 운전자 보조기능 코-파일럿 360플러스와 다양한 속도에서 스티어링 반응을 최적화해주는 어댑티브 스티어링, 전방 도로의 노면을 파악하는 어댑티브 서스펜션 및 로드 프리뷰 등이 제공 됩니다.


차량 내 8개 헤드라이너를 포함한 28개 스피커가 배치되어 다양한 음양 모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링컨 올뉴 에비에이터 가격은 다른 대형 SUV와 비교하여 전혀 손색이 없는 웅장함과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가격은 8,480만원 ~ 9,980만원 사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