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요태는 최장수 혼성그룹으로 아직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높은 인지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종민, 신지, 빽가는 아직도 여러 활동을 이어가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렇게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 중의 하나는 아직까지 멤버들이 모두 미혼이라는 것입니다. 40대가 된 코요태 멤버들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까요? 가장 궁금한 멤버는 바로 신지입니다.

 


신지 프로필
신지 본명은 이지선입니다. 신지 나이는 1981년 11월 18일생입니다. 신지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신지 키는 165cm입니다.

 


신지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현재 KYT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대표입니다. 신지 데뷔는 1998년 코요태 정규 1집 코요테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지 결혼 임신설
신지나 김종민에게 데뷔 이후 항상 따라다니던 루머가 있는데 바로 신지와 김종민이 열애를 하거나 결혼, 임신 등과 같은 루머입니다.

 


이런 루머는 신지와 김종민 모두 잘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최근 <옥탑방 문제아들>에 출연을 하여 결혼설의 진실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종민 : <내가 신지에게 다이아몬드를 줬다더라>
신지 : <심지어 나는 임신까지 했다더라. 심지어 저희 엄마가 의심을 하기 시작했다. 우리 몰래 연애하는 게 아니냐고>

신지는 자신의 SNS에 드레스를 입은 사진이나 하트 등의 문구를 넣으면 항상 결혼 루머에 시달리는데요.

 

 

이런 루머가 익숙한 듯 신지는 <축하는 너무나 감사하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에요. 코요테 신곡 콘텐츠 촬영 중 찍은 사진인데 대체 왜죠? 세상에 이런 해명을 할 줄이야>라며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지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독신주의가 아닌 결혼을 항상 생각하고 있으며, 소중한 연인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지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코요태로 좋은 노래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