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흥미진진news

박광현 아내 결혼 이유

성글라스 2020. 11. 23. 09:00

박광현은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으로 40대를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동안 외모로 30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광현의 방송 경력이 20년이 넘었기 때문에 대중들에게는 상당히 친밀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광현은 최근 보이스트롯을 통하여 트로트 가수에 대한 도전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늘 변화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박광현 프로필

박광현 나이는 1977년 10월 11일생으로 서울 출신입니다. 박광현 학력은 동국대학교 출신이며 데뷔는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광현은 데뷔초기 꽃미남 청춘스타 중의 한 명으로 소지섭과 유승호 닮을 꼴로 알려져 있지요. 박광현은 40대가 된 이후 맡는 캐릭터는 달라졌지만 여전히 감초같은 역할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광현의 오랜 연기 경력 중에 흠이 있다면 박광현이라는 이름을 대표하는 대표작이 없다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박광현은 경제적인 어려움도 겪게 되었고, 연기 슬럼프를 겪기도 했습니다.



박광현 부인 직업

박광현은 2014년 12월 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발표 당시 박광현 아내는 교육계 종사하는 2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오빠 동생 사이로 친분을 이어오다 2014년 6월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품성을 지녔고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에도 끌렸다. 당시 교제 중이었지만 당장 결혼에 대해서는 급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리스에서 촬영하는 동안 카메라 밖에서 결혼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많이 생각했다>



<7월 말 촬영을 다녀온 직후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했다. 결혼 후 가장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충실히 일할 계획이다. 연기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겠다>


박광현 아내 역시 연극 무대에 선 배우였는데요. 동종업계에 일을 하면서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사랑을 키웠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박광현은 아빠본색에 출연을 하여 그동안 비공개했던 아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내는 현재 대학에서 연기를 가르치고 있고 배우다. 연극 무대에서만 서는 연극 배우다. 지금은 육아에 집중하고 있지만 곧 다시 연기를 할 생각이다>



박광현은 집에서도 가정적인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 남편의 꿈이 아빠였다고 하더라. 가장 잘한 일이 하온이를 낳은거라고 말할 정도로 가족들에게 노력한다>



박광현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고, 아침드라마의 출연도 마다하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박광현이 자신을 대표하는 대표작만 만들 수 있다면 앞으로 활동에 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여년 전 청춘스타에서 벌써 40대 중반의 가장이 된 박광현이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